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인천 청라 5단지에 위치한 추천 까페 시나브로를 소개하겠습니다.

청라 호수공원 주변으로도 카페가 많고, 아파트 사이사이 특색있는 카페도 많아요.
저처럼 커피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이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나 커피 맛이 좋은 카페를 골라서 갈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죠~ ^^

청라 5단지 카페 시나브로는 우선 매장안이 넓고 테이블간 공간이 여유있게 떨어져 있어서 좋아요.


시나브로는 청라 5단지 파크자이더테라스 1단지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주차는 매장앞에 하시면 됩니다.
통창으로 들어오는 햇살도 좋구 파크자이더테라스 와 마주보고있는 한적한 길도 좋네요.
모든 테이블이 창을 통해 밖을 볼 수 있게 배치하셨어요.

시나브로의 티라미수 케익.
이건 깔끔한 아메리카노랑 먹어줘야 맛나는데..



카페 시나브로는 이미 청라에서 커피 맛집으로 유명하죠~ 특히 쫀득한 수제 크림이 올라간 몬테카를로는 달달한 크림으로 입맛을 달래준 뒤 에스프레소와 크림을 함께 마셔도 좋습니다.
아~~~ 생각나는 그맛.
아는 맛이 무섭다고 수제크림과 진한 커피향이 느껴지는 ...... 너무 먹고싶네요.


시향할 수 있는 타바론티도 있네요.


ㅋㅋ 드디어 주문한 몬테카를로 3잔과 아인슈페너 입니다. 시나몬 가루 듬뿜 부탁드렸더니 아인슈페너에도 진하게 올려주셨네요.


반짝이는 황금 스푼.. 블링블링 좋아요~

카페 시나브로의 몬테카를로를 마시는 방법과 까페 이용 안내가 적힌 메모지도 멋집니다.


아인슈페너 크림이랑 몬테카를로 크림이 같은건데 스푼으로 뜨니 왜 아인슈페너 크림이 더 쫀득한 기분이...ㅋㅋㅋ 다음번에는 저도 아인슈페너를 마셔야겠네요.

몬테카를로는 우유 + 에스프레소 2샷+ 수제크림이 올라가고, 아인슈페너는 물 + 에스프레소 2샷 + 수제크림이 올라가네요.

이날 청라 카페 시나브로의 몬테카를로가 마시고 싶어 급하게 모임을 잡았는데 함께 해주신 분들 덕분에 맛있는 시간, 행복한 시간이였네요.
처음에는 혼자 카페가기 어색했지만 이제는 혼자서 온전히 내 시간을 즐길 수 있는것도 배웠으니 날 좋을때 청라 심곡천따라 자전거 타고 휙하니 카페 나들이 가야겠네요. ^^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