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 여행

우주라이크커피 송도점을 다녀왔습니다.

하고싶은게 많은 40대 2020. 1. 26. 17: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라남자입니다.

전부터 구입하고 싶었던 트래킹화 300mm를 구입하고자 송도에 있는 데카트론을 다녀왔습니다. 다녀오는길에 커피를 만들어 캔에 넣어주신다는 우주라이크커피를 가고 싶어서 찾아보니 송도점이 딱 있더라고요. 다해이 데카트론과 가까운 곳있어서 바로 출동했습니다. 주차를 하고 우주라이크커피 송도점 앞을 가니 이쁜 글씨로 사장님이 감기 조심하시라고 해주셨습니다. 요즘에 저한테 이런 말을 해주시는 분들이 없어서 왠지 위로가 되었네요-_-;

몬가 송도에 있는 상가 건물들은 몬가 틀립니다. 진짜 몬가 틀립니다. 우주라이크커피의 영어는 정말 우드 유 라이크 커피였네요!!! 몰랐습니다...

매장 앞에는 캔두리라고 캔을 재활용할 때 부피를 작게 만들어주는 기계?? 가 있었습니다. 저도 한번 해보고 싶었지만,,,, 바로 Take out을 해와서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들어오니 테이블이 5개?? 정도 있었습니다. 느낌에 대부분 테이크아웃을 하실 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하얀 분위기에 사장님이 이쁜 알전구로 꾸며주시고 앞에 큰 유리창에서 햇빛이 적당히 들기에 셀피에 최적화된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저는 제 얼굴 사진을 담지 않지 않습니다.

들어가자마자 후다닥 커피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우주라이크커피 송도점을 둘러보았습니다. 크지 않은 매장이지만 곳곳에 소품들이 있어서 그렇게 지루하지 않습니다. 송도에 언제 올지는 모르지만 다음에 방문하면 흑임자를 먹어 볼까 합니다.

각 테이블마다 히말라야 암염에 은근한 빛이 나오는 등???이 있었습니다.  어디서 파는지 사장님께 물어보고 싶었어요.

상당히 천장이 높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매장이 좁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할로갠 램프가 맞나요?? 저는 저 노란 빛에 하얀 벽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한 쪽 벽에는 여러가지 캔들이 있습니다.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저는 카메라만 있으면 혼자도 외롭지 않습니다. 좀 이쁘게 찍고 싶었는데 손님이 계셔서 제 사진지의 삑삑 소리가 부담되어 적당히 찍었습니다. 앞에 전선에 불이 딱 켜졌을 때 찍었었야되는데 아쉽네요.

제가 앉아 있던 테이블의 세팅은 다른 테이블보다 몬가 특별했습니다. 저 앞에 의자가 좀 특이해보이죠?

정면에서도 찍어 봤습니다. 제가 지금 포스팅하고 있는 곳은 왕산해수욕장입니다. 일몰을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 너무 많은 시간이 남아서 우주라이크커피 포스팅이 너무 아무말 대잔치 같아요.... 

매장 앞 금속 꽃이 있었습니다. 막간을 이용한 아웃포커싱사진!!! 

혹 사진이 너무 많아서 주문하면 커피나오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는거 아닌가 걱정을 하실 듯 합니다. 제가 순식간에 사진을 찍었어요. 대충 5분??? 걸린 듯 합니다.

매장 내 의자는 투명한 클리어한 플라스틱 의자입니다. 왠지 고오급져 보였습니다. 다른 우주라이크커피도 비슷한 인테리어 일지 궁금해 지네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정말 신기합니다. 어떻게 캔에 방금 만든 커피를 넣을 수 있을까요?  사장님께 보여주세요~~ 하고 싶었지만 왠지 우주라이크커피 영업 비밀같아서 물어보지는 못했습니다.

오더는 여기서 하셔야 됩니다.

오!! 우주라이크커피 송도점은 배달도 되나 봅니다. 왜 우리 청라에는 카페에서 커피를 배달해주지 않는걸까요?? 제가 우리동네에서 커피를 안마셔서 저만 모르는건 아니겠죠.  캔으로 먹기에 왠지 저희 동네까지 와도 커피는 무사하게 올거 같기는 한데,,, 커피보다 배달료가 더 비쌀거 같긴해요.

우리 따님이 정말 좋아하는 스콘이 종류별로 있습니다. 다음에 우리 따님과 함께 오게 되면 꼭 사주려 합니다.

마카롱은 우리 가족 모두가 좋아합니다. 중간에 라면으로 만든 듯한 마카롱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카페에 티라미슈가 빠지면 우리 청라여자님은 방문하지 않습니다. 다음에 오면 이거 돈이 좀 나가겠는데요!!!

짧았던 우주라이크커피 송도점과의 미팅은 이렇게 마치고 밖으로 나갔습니다.

사장님!!! 저 우주라이크커피 포스팅 했는데 7명은 더 보실거 같기는 한데 행운 두배 주시는건가요~~

보통 맛집 가면 이렇게 사진을 찍자나요. 저도 한번 찍었습니다. 송도 카페는 몇 군데 가보지 않았지만 특히 테이크아웃을 위한 최고의 커피 집을 뽑자면 우주라이크커피로 생각합니다. 캔이라 그런지 보관도 쉽고 차 홀더에도 딱 들어가서 너무 좋더라고요~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