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 여행

남자의 쏠 푸드 - 맥도날드

하고싶은게 많은 40대 2020. 2. 11. 23: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라남자입니다.

모랄까 세계 경기가 그닥 좋지 않을지 알았는데 생각보다 중동 쪽과 서유럽, 그리고 북미 쪽이 좀 살아나는가 봅니다. 일하기 너무 힘들어서 어떻게 해야될지를 모르겠습니다. 물론 그냥 제 생각입니다.

21시에 퇴근하면서 아... 몬가 어떻게 몬가 남자의 가슴을 따뜻하게 해줄 음식으로 저녁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제 차는 자연히 맥도날드로 향했습니다. 전에 포스팅을 한번 했었는데 전세계 최고의 맥도날드인 신흥DT로 향했습니다.

맥도날드 신흥DT는 나름 주차장이 있지만 낮에는 주차가 힘듭니다. 다행이 밤이라 자리가 있었습니다.

남자의 Soul Food인 맥도날드는 다양한 메뉴로 저에게 즐거운 고민을 항상 안겨줍니다. 조금 포스팅 내용이 병맛같습니다. 요즘 업무로 멘탈 붕괴가 된 듯 합니다.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치킨이 먹고 싶어 상하이 치킨버거 세트를 시켰습니다. 항상 빅맥만 먹지만 40살 되었으니 오랜만에 옛 감정을 떠올리고 싶었거든요.

저는 항상 맥도날드는 2층을 애용합니다. 나름 큰 유리를 통해서 인하대병원 뷰를 즐길 수 있거든요. 사람이 이상하게 한명도 없었습니다. 보통 공부하는 학생들이 한두명 있었는데 특이한 날이였습니다.

책상을 보니 이게 본가요 NEW 라즈베리크림치즈파이!!!  얼른 시켰습니다. 맥도날드에서 새롭게 메뉴를 만드셨다는데 안먹어 볼수는 없자요.

이렇게 상하이버거 세트와 라즈베리크림치즈파이가 준비되었습니다. 저는 음료는 항상 위드아웃 얼음입니다. 그냥 너무 차거운건 싫더라고요. 이제 그럴 나이가 되었습니다....

라즈베리크림치즈파이. 이름이 너무 길어서 드라이빙쓰루에서 주문을 다시 못할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라즈베리를 그리 좋아하지 않기에 먹기전 살짝 걱정이 되었습니다.

겨우 껍질을 뜯고 본 모습을 보았습니다. 육표같지 않나요 ?? 

첫 맛은 라즈베리 잼에 크림을 함께 씹는 느낌입니다. 따뜻할때 먹어서 그런지 맛이 괜찮았습니다. 아쉽지만 거기까지였습니다. 저는 골수 햄버거 매니아 입니다. 햄버거 이외에는 맥도날드에서 좋아하는게 없습니다... 그래도 애플 파이좋아하시는 청라여자님은 상당히 좋아할만한 맛과 비쥬얼입니다. 귀국하시면 꼭 먹으러 맥도날드 방문하려 합니다.

상하이 치킨버거 입니다. 맥도날드의 버거류 중 어떻게 보면 이단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패티가 아닌 치킨을 베이스로 하고 있자나요. 월드베스트 맥도날드 매장답게 신선하고 따뜻하게 제조되어 좋았습니다. 월드베스트 매장이란건 순전히 제 생각입니다. 그래도 나름 해외여행가면 꼭 맥도날드는 방문하고 있으니 믿으셔도 될 듯 합니다.ㅋㅋㅋㅋ

오늘은 감자튀김이 살짝 시간이 된듯 했습니다. 원래 바로바로 튀겨서 주셨었는데, 오늘 손님이 많았었나 봅니다. 신흥DT 골수팬이기에 이정도는 그리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햄버거 집에 가서 햄버거를 먹으면 특히 혼자가면 10분?? 15분을 넘기는 경우는 없다고 봅니다. 폭풍 흡입을 하고 자리를 일어나니 여전히 혼자였습니다. 일도 혼자, 밥도 혼자, 집도 혼자... 남자 혼자 태어났으니 혼자인게 이상하게 생각하면 안될 듯 합니다.

흔치 않은 매장네 골드 맥도날드 마크입니다. 다른 매장도 있나요??? 저는 잘 못 본듯 합니다.

짧았지만 가슴을 따뜻하게 해주는 솔푸드인 맥도날드를 방문하고 즐기니 왠지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이제 40년만 더 일하면 더 일안해도 되겠죠??? 기분이 좋아지는 밤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