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 여행

전라남도 고흥 빅토리아 호텔 방문기

하고싶은게 많은 40대 2019. 1. 7. 12:54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해 쪽 여행 중인 달달구리입니다.

전라남도 고흥 쪽 여행을 하면서 숙소를 정하지 못하여 우주과학관으로 가면서 긴급히 검색하여 빅토리아 호텔로 숙소를 정하게 되었습니다.

나로호 발사시 관련 연구원들이 숙박을 했다고 해서 더 끌리더라고요.

고흥을 구경 후 빅토리아 호텔에 도착한 시간은 대충 19시 쯤되었습니다. 들어가는 길이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살짝 스산했습니다.

아무래도 평일이니 사람이 없지 않을까 기대를 하기 했었습니다.

주차장에 도착해보니 손님이 왠지 저희만 있는 기분이였습니다. 저희 가족은 팬션보단 리조트나 콘도 같은 곳을 선호합니다. 팬션은 비싸기도 하고 Case by Case로 시설이 안 좋은 경우가 많더라고요. 

BEST 우수숙박업소 입니다. 참고로 고흥엔 호텔이 빅토리아만 있습니다. 문 뒤로 우주인 두명 보이시나요?

러시아 연구원들이 숙박을 하고 사장님께서 설치해 놓으신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아무래도 나로호에 대한 상징성도 있고요.

손대면 안되는 전시물도 있고요.

아쉽게 방문인원이 없어서 음식점은 이용 불가능했습니다. 주로 단체 손님 오실때 음식점 이용 가능하다고 하십니다. 근처에 있는 음식점 list도 직접 주셔고 전체적으로 참 친절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메인 로비?? 입니다. 고풍스럽습니다.

이 로비는 확실히 고풍스럽습니다.

복도입니다. 우리 가족만 있다는 느낌에 좀 쓸쓸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중앙난방으로 상당히 따뜻한 빅토리아 호텔입니다.

수압도 엄청납니다. 방문하시면 수압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객실입니다. 오션뷰로 프라이빗 비치가 바로 앞에 있습니다. 파도 소리가 잔잔하게 샤시 넘어서 들리고 분위기가 좋습니다. 빅토리아 호텔은 년식이 좀 되는 듯 합니다. 너무 이쁜 객실은 기대 하지는 마시고요. 금액대비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프라이빗 비치입니다. 여름에 오면 너무 좋겠죠? 

다음 날 아침 프라이빗 비치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계단 시작하는 곳 옆에 간단한 샤워 시설이 있습니다.

지금은 정리가 잘 안되어 있지만 여름되면 정리가 잘 되어 있을 듯 합니다.

해가 쨍하고 떳다면 색이 이쁠텐데 날이 우중충해서 바다색이 이쁘지가 않았습니다.

잘 보면 조개도 있고 소라도 있고 왠지 썰물때 바가로 가보면 쪼끔씪 채취 가능하지 않을까요?? 어디 물어볼 곳이 없어서 추정만 해봤습니다.

완만한 경사와 고운 모래로 물놀이하기 참 좋은 해변입니다.

이쁘게 사진 찍고 싶었지만 신발 젖을까봐 이정도만 했습니다. 왜 찍은지 잘 모르겠습니다.

미세먼지와 구름이 많아서 일출 사진은 못 찍었지만, 해가 잠시 구름사이로 보였을때 찍은 아침사진입니다. 일출이 상당히 멋질 듯합니다.

고흥의 빅토리아 호텔은 여름에 오면 더욱 좋을 듯합니다. 아쉽지만 아침 8시 30분에 바로 다음 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