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홍대이색카페- 943 킹스크로스 (해리포터까페, 홍대컨셉카페, 아이와 함께 홍대놀거리)


아이 개학하기 전에 홍대 나들이를 가봤습니다. 해리포터 덕후인 아이에게 킹스크로스 해리포터 이색카페 사진을 보여주니 고민도 않하고 바로 적극적으로 가겠다고 하더군요. ^^;;

아이 함께 홍대 나들이를 가는건 4년만이라 전시회랑 맛집 검색도 미리 해놨는데 아이가 다 거절...  ㅠㅠ   사춘기 아이와 함께 외출은 정말 시작하기도 어렵네요.

홍대에 도착해서 우선 카카오프렌즈샵 구경 후  943 킹스크로스카페로 이동했습니다.

평소 다니던 길이 아니라 지도를 보며 좀 헤맸어요.  카페 건물은 보는 순간 이곳이 홍대 이색카페구나 싶었습니다. ^^





해리포터를 좋아해서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갔을 때도 해리포터 존이 제일 신났고 그때 버터맥주 병이랑 지팡이도 2개나 갖고 있으니 이정도면 해리포터 초급 덕후정도는 되겠죠~~

층 안내도에 있는 머글 출입금지.ㅋㅋㅋ  
정말 킹스크로스 카페 입장부터 심장이 두근두근했어요.



오픈 시간에 맞춰 입장했어서 아직 사람들이 많이 없을 때 사진 촬영.  
다른층은 거의 어두워서 사진 찍어도 잘 나오지 않네요  ㅠㅠ  


시간이 좀 지나니 가족 단위, 연인들, 친구끼리 홍대 이색카페 구경을 온 손님들이 여기저기 기념 사진을 찍느냐 정신이 없네요.
아이 사진을 많이 찍어주고 싶었는데 함께 가준것만도 다행인데 사진까지는 무리였습니다.



아이가 킹스크로스카페에서 무조건 먹고싶다던 드레곤 레그 플레이트.  
이 메뉴가 킹스크로스카페 시그니처 메뉴라 저희뿐만 아니라 다른 팀도 많이 시켰는데 솔직히 가격대비 메뉴가 부실하네요  ㅠㅠ
그나마 드래곤레그 이름답게 칠면조 다리가 특색있기는 했어요.
홍대 이색카페나 컨셉 카페로 검색해서 온거였지만 메뉴까지 맛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모자 모양 초콜릿이 올라간 위자드 쇼콜라.


소다 스무디와 젤리 토핑이 있는 꾀병스무디 입니다.
버터 맥주를 마실까 고민하다가 그냥 커피를 마셨습니다.

홍대이색카페, 홍대예쁜까페, 홍대나들이



오랜만에 주말 홍대 나들이를 하면서 홍대 이색 카페 검색을 해서 찾아갔던 943킹스크로스카페, 해리포터 덕후라면 또는 아이와 특별한 나들이를 하고싶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