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에 저희 가족이 주말에 자주 가는 곳이 생겼습니다. 그곳은 바로 만화 카페!! 인천 청라에는 몇 곳의 만화 카페가 있는데 그중 지젤엠에 있는 만화 공장에 항상 가게 됩니다. 자녀와 함께 만화를 즐기기엔 만화 카페(만화방)만한 곳이 없지요 ㅋ

우연히 한번 가보았다가 거의 주 1회 정도 찾게 되는데, 제가 옛날에 가보았던 만화방과는 차이가 많이 있더라고요.

주스부터 식사류까지 다양하게 음식을 먹으면서 만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 텐더가 제일 좋아요. 제가 느끼기엔 인천 청라의 만화방중에 제일 좋은 만화공장입니다.

가격도 제가 보기엔 상당히 저렴합니다. 저희는 가면 보통 다섯시간씩 있어요 ㅋ.

카페 입구를 들어서면 보이는 대기 장소입니다. 생각보다 크고 잘 꾸며놓으셨어요.

만화 진열대를 하나씩 찍었습니다. 장르는 어린이용 만화부터 어른용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우리 재이는 드래곤 빌리지, 메이플 스토리 등 모가 그리 재미있는지 혼자 깔깔 웃으면서 보더라고요.

보드게임은 기본입니다.

제가 사랑하는 스펨볶음밥!!!

그리고 우리 가족을 만족시킨 윤식당 호떡. 정성이 많이 들어간 음식입니다.

그리고 요즘 정부 정책을 따라 음료는 일회용이 아닌 텀블러로 주십니다.

방은 다양하게 있는데, 아래 사진은 2층에 있는 방입니다.

제가 보기에 분위기 있어보이는 다다미방입니다.

그리고 최고 인기방인 월강보합이 구비되어 있는 게임방까지 있습니다. 만화 2시간 보면 살짝 목이 아프자나요. 그때 월강보합을 하면서 옛 게임을 하면서 목을 풀어줍니다. 이 방들은 5개?? 정도 있는데 항상 만원입니다.

우리 재이가 크면서 함께 할 수 있는 것들이 점점 많아지니 너무 좋습니다. 만화방이 어찌보면 제가 어렸을 때는 좀 어두운 포스가 느껴졌었는데, 이런 좋은 환경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만화 공장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