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제 삶에서 가장 힘들었던 8,9월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병원만 다니다보니 벌써 가을이 왔네요.. 이제 다시 열심히 블로그 활동을 해보려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국제키즈 스포츠스쿨입니다. 어떤 곳인지 확 느낌이 오시나요??

말그대로 스포츠 스쿨입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수영, 펜싱, 사격, 요가, 승마(다른곳에서 함) 등을 하는 곳입니다. 제 딸도 이곳에서 수영하고 사격을 시작했습니다. 아쉽게 사격하는 시간에는 제가 회사에 있는 시간이라 수영장 갈때 따라 갔다 슬쩍 사진 찍어왔습니다.

어른들도 새벽에 수영 강습을 해주십니다. 

위치는 청라 호반 4차 아파트 상가에 있습니다. 

저 CCTC를 통해 국제키즈스포츠 스쿨 모두를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어린 친구들이 오는 곳이니 부모님이 함께 오시자나요. 커피 머신도 준비되어 있어 기다리는 동안 즐기실수 있습니다.

제가 다른 어린이 수영장을 가보지 않아서 가장 신기했던 장소 입니다. 국제키즈스포츠 스쿨 복도 의자에 드라이기가 6개 쭉 있습니다. 어린 친구들이 샤워 후 밖으로 나오면 이곳에서 직원분들이 직접 머리를 말려 주십니다. 너무 좋아요. 

저 쪽에 보이는 곳이 펜싱 수업하는 곳입니다. 제 따님이 펜싱을 해봤으면 했는데 펜싱은 싫다고 해서 수영, 사격으로 변경했었죠..

수영장입니다. 제가 주서 듣기로는 국제키즈스포츠 스쿨의 수영장 물은 약간의 해수 성분을 가지고 있으며, 물이 굉장히 따뜻하고, 물 정수 시키는 시설이 어마어마하게 좋다고 합니다. 제 와이프 말로는 일단 수영장의 특유의 수돗물 냄새가 전혀 없다고 합니다. 8월에 생겨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원장님이 자랑하시는 어마어마한 정수 시설 덕 아닐까 싶긴합니다.

국제키즈스포츠 스쿨의 수영 레벨은 아래 사진처럼 운영 됩니다. 저희 식구는 모두 레빌 1입니다....

물 깊이 1.2m이고 레일을 총 6개 입니다. 제가 보기엔 5레일까지는 25m이고 6레일은 좀 짧은 듯 합니다.

25m 길이의 어린이 수영장은 흔치 않다고 들었습니다. 제 따님에 의하면 25m가 250m는 되는 것처럼 너무 멀다고 합니다...

따님이 수영을 배우는 동안 돌아다녔습니다. 펜싱 배우는 곳입니다. 펜싱장은 처음봤는데 왠지 재밌어 보입니다. 고무??로 된 칼로 시작한다고 합니다.

요가를 배우는 곳이 안쪽이고, 사격을 배오는 곳이 오른쪽입니다. 저녁 9시라 수업이 없어 들어가보지는 않았습니다. 처음왔을 때 봤었는데, 새로만든 시설이라 깔끔합니다.

국제키즈스포츠 스쿨이 생기면서 저희 가족도 수영을 배울 수 있게되어 너무 좋습니다. 운동은 걸어서 5분이상이면 안간다란게 제 생각이라 무조건 가까운데 있으면 했거든요. 저도 10월까지는 수술완료하고 11월부터는 수영을 시작할까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