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원도 정선여행-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 패밀리가든(국내여행, 강원도여행숙소, 강원리조트, 주말가족여행, 드론불꽃쇼)


강원도 정선에 어른들을 모시고 여름휴가를 즐기러 갔습니다.
강원도 하이원리조트는  숙소, 하이원트래킹, 워터파크까지 리조트 내에서 할 수 있는 놀거리가 많아 가족 여행으로 너무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강원도 정선으로 가는 길에 강원도 영월에 들러 '주천묵집'에서 아점을 먹었습니다.


어른분과 함께 가는 국내여행이라 식사는 부담스럽지 않게 드실 수 있게 메뉴를 선정했습니다. 저희는 오픈 시간보다 30분가량 일찍 도착해서 주변 산책하다 들어갔는데 유명 맛집답게 오픈과 동시에 손님이 계속 들어오네요.
주천묵집 도토리묵밥, 메밀묵밥, 감자옹심이, 산촌두부구이, 감자전등을 주문했고 건강식을 먹은 기분..  ^^;; 메인 음식은 싱거운데 반찬은 젓갈맛이 강해서 밑반찬은 거의 남겼습니다. ㅠㅠ

강원도 정선여행-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 패밀리가든(국내여행, 강원도여행숙소, 강원리조트, 주말가족여행)


강원도 영월 주천묵집에서 아점 먹고 바로 저희는 하이원리조트로 이동.
식후 디저트는 하이원리조트 운암정에서 먹었죠~


하이원리조트는 1년에 2번씩은 방문하는데 가족여행으로도 좋고, 이번처럼 어른들과 함께 했는데 완전 만족!!!  
취향저격 제대로 할 수 있는 강원도 정선여행~


등산 좋아하시는 어르신들 모시고 하늘길 트래킹 코스로 곤돌라 타고 이동.
고소공포증이 심해서 육교도 잘 못 건너는 저는 곤돌라 탈 때마다 너무 힘들어요 ㅠㅠ  
참고 올라가면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뷰가 너무 멋져서 무서움을 참고 올라갑니다.  
강원도 정선까지 왔는데 산에 안 갈 수는 없잖아요~~


하이원리조트 여행 와서는 매번 워터파크만 다니다가 작년 가을에 도롱이연못에 갔었는데 산을 타는 게 익숙하지 않아서 몸은 힘들었지만 바람소리, 나무냄새 맡으며 산을 다니는 동안 마음이 편안해지고 좋더라고요.
가을의 산도 좋았지만 여름산도 푸릇푸릇하고 좋았습니다.
대신 땀이 줄줄~~~  ㅋㅋ
다행히 저희가 예약한 숙소가 마운틴콘도 패밀리가든이어서 곤돌라 탑승장에서 가까워서 산에서 내려온 뒤 바로 숙소로 고고씽!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 패밀리가든은 숙소가 6인으로 세팅되어있네요.

강원도 정선여행-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 패밀리가든(국내여행, 강원도여행숙소, 강원리조트, 주말가족여행)


숙소에서 씻고 하이킹 다녀온 팀은 쉬는 동안 워터파크에 간 팀을 기다리며 간단하게 저녁 준비를 했습니다.
하이원 드론 불꽃쇼를 보러 가야 해서 여유를 부릴 수가 없었어요.
하이원 리조트 그랜드 광장에서 하는 하이원 드론 불꽃쇼를 보려면 주차하기가 어려워서 어둡기 전에 출발해야 합니다.


하이원리조트 처음 숙소는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였는데 직원분에게 편의점이 어디냐고 물었더니 컨벤션타워에는 없다고 해서 차로 마운틴콘도까지 다녀왔던 기억이...ㅋㅋ   식사도 그랜드호텔에서 사 먹었는데 금액이 후덜덜했어요.
마운틴콘도는 편의점 가깝고, 아테나키친도 가까워서 식사도 문제없고 작지만 알찬 놀이공원도 있어요. (바이킹이 제가 타본 그 어떤 바이킹보다 무서웠다는~)
강원도 가족여행으로는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 가성비 좋고 놀거리 많은 숙소인 것 같아요.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