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파라스파라 서울- 파인스위트 호캉스 즐기기 (가족호캉스, 서울도심신상호텔, 서울럭셔리리조트)


북한산을 품은 파라스파라 서울 호텔에서 가족들과 겨울 호캉스를 즐겨봤습니다.  파라스파라 서울 파인 스위트 룸이었고 저희 룸은 시네마룸이 있었어요.  2021년 8월에 오픈한 호텔답게 파라스파라 서울은 깔끔했고 북한산이 보이는 인피니티 풀은 너무 멋지더라고요.


야외풀은 구경만 했네요~
만약 인피니티 풀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여기서 족욕이라도 하며 야경 구경하면 좋을 것 같아요.


파라스파라 서울 파인 스위트 룸 중에서 히노끼탕이 있는 룸을 예약하고 싶었지만 이용할 수 있는 날짜가 저희 일정이랑 맞지 않아서 시네마 룸을 선택했는데 오~~~ 스크린이 생각보다 크고 화질이랑 스피커가 좋아서 저는 콘서트 영상 봤는데 진짜 공연장에 온 기분이 들었어요.


3시 입실하고 어영부영하다 보면 근방 시간이 갑니다.
바로 파라스파라 서울 인피티니 풀 이용해야죠~  ^^  
물은 따뜻했지만 귀가 너무 시려서 풀에 오래 있기 힘들었어요.
아이들은 좋아했지만 혹시라도 감기에 걸릴까 걱정스러워서 달래서 저녁을 먹으러 갔죠.

근처에 숯불갈비 맛집이 있어서 미리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저녁 먹고 들어오니 벌써 8시가 넘었더라고요  ㅠㅠ
호캉스 1박 2일은  뭘 할 시간이 없어서 마음이 급합니다.
바로 라운지바에 와인 먹으러 출동했습니다.


파라스파라 서울 라운지에서 화이트랑 레드와인 마시며 도란도란 이야기하고 싶었지만 이용시간이  1시간도 안 남아서 후딱 3잔 정도 마셨네요.  달달한 와인 좋아하는 저에게는 맛없는 와인~  ㅠㅠ



아쉬움은 방에서 미리 사놨던 와인으로 대신했어요.
다른 분들 보니 배달 음식 많이 시키던데 저희는 저녁 먹으러 나갔을 때 산 과일이랑 과자를 안주 삼아 정말 저 한 병만 마셨네요.
숙소 도착해서는 바로 인피니티 풀 가서 놀다 저녁은 나가서 먹고
라운지 한 시간 이용하고 방에 왔는데 너~~ 무 피곤한 건 왜일까요?
원래는 시네마룸에서 영화도 보고 싶었지만 음량 체크할 겸 영상 한편 보구 땡.
방에 있는 욕조는 물도 안 틀어봤네요.

파라스파라 서울 파인 스위트 룸에서 짧고 아쉬움 가득한 가족 호캉스를 보내며 1박 2일  호캉스는 너무 시간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가득했습니다.  ^^;;
지방 여행 간다면 이동시간등을 고려하면 가까운 서울에서 이런 럭셔리 리조트에서 가족 호캉스하는 게 더 오래 숙소를 즐 길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아서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