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집트 미라전 부활을 위한 여정 (예술의 전당, 아이와 함께 가보만 한 전시, 서울나들이, 겨울방학전시나들이)


'이집트 미라전 부활을 위한 여정' 전시가 예술의 전당 서예 박물관에서 전시를 하고 있습니다.
가고 싶은 나라에 '이집트'도 빠지지 않고 있기에 이번  전시 놓칠 수 없었죠~  네이버에서 얼리버드로 할인을 받고 티켓 예매하고 기다리는 즐거움!!!
전시 첫 주말에 바로 아이와 함께 전시관에 갔습니다.


국내 최대, 국내 최초 공개라는 홍보 문구에 콩닥콩닥.
10시 오픈이지만 미리 가서 줄 서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ㅋㅋ
주말이라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단위 관람객이 많았어요.
세계사를 배우면서 빠질 수 없는 이집트 역사를 저도 아이에게 눈으로 보고 귀로 들으며 좀 더 쉽게 접근했으면 하는 바람이었는데 얼마나 와닿았는지는.... ^^;;


이집트 미라전은 생각보다 가깝게 유물을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큐알을 이용해서 전시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저는 이어폰으로 설명을 들으면서 관람을 했어요.

이집트미라전 서울전시 겨울방학전시나들이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한 곳


이집트 유물을 보면서 어떻게 저 시대에 저런 색상으로 그림을 그렸지? 하는 의문이.... 이집트의 피라미드를 보기 위해 가고 싶은 나라에 이집트가 있었는데 이번 미라전을 보면서 막연하게 가고 싶은 나라가 아니라 꼭 가봐야 하는 나라로 마음을 굳혔어요.
겨울방학 때 아이들과 함께 관람하기 좋은 전시인 것 같아요.


오픈 시간에 맞춰 들어왔지만 관람객들이 이미 많네요.
영상 관람을 위해 거침없이 바닥에 앉아서 시청하는 모습... ^^


설명을 들으면서 봐도 이름도 낯설고 역사도 길고... ^^;;
어렵지만 아이와 함께 꼼꼼하게 전시를 살펴보았어요~


이집트 미라전에서 가장 기대했던 미라는 생각보다 적었지만 CT 스캔으로 본 미라 내부 촬영은 진짜 너무 신기했어요.
과학의 발전으로 우리는 많은것을 관찰하고 볼 수 있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이집트 미라전을 다 보고 나오면서 아이가 미라를 더 많이 보고 싶었는데 살짝 아쉽다고 하더라고요.  좀 더 공부해서 이집트에 꼭 아이와 같이 가보는 걸로 저의 버킷리스트에 하나 더 추가됐습니다. ^

겨울방학에 아이들과 함께 가보면 좋을 '이집트 미라전'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