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트윈룸 (서울근교 가족호캉스, 럭셔리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

서울 근교 가족 호캉스로 좋은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 평일 호캉스를 예약했습니다.  
파라다이스 시티하면 떠오르는 쿠사마 야요이의 황금 호박~

화요일이었지만 체크인 대기 접수를 하고 30분을 기다렸어요. 정말 평일에 이렇게 투숙객이 많을 거라 생각도 못했는데 겨울방학이라 아이들과 함께 가족 호캉스를 즐기러 온 분들이 많더라고요. ^^



파라다이스 시티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트윈룸을 예약했습니다.
저는 2달 전에 얼리버드로 예약하면서 공기청정기와 가습기도 미리 신청해 뒀어요.
가격대가 있긴 했지만 거실 공간이 넓었으면 해서 프리미어 디럭스와 고민을 하다가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로 결정!
이 방을 선택하길 잘한 듯해요. ^^
침대도 넓고 폭신하니 너무 좋았어요.

파라다이스 시티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가족 호캉스


와~~ 화장실 정말 멋짐.
저 욕조에는 물도 안 받아봤다는..ㅋㅋ
일~월요일 파라스파라 서울에서 호캉스 하고 바로 화~수요일은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호캉스 하며 수영장 이용했는데 룸에서는 욕조랑 샤워기도 사용 안 하게 됐네요.

여기 룸은 화장실이 두 군데라 좋았어요.


방에서 내려다보는 뷰도 멋짐요~~
인천공항 제1터미널이 가깝게 있어서 활주에서 출발하는 비행기를 볼 수 있어요. 시끄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소리에 예민한 사람이 아니라면 크게 신경 쓰이지 않아요.
저는 새벽에 잠에서 깼는데 활주에 불 보면서 한참을 멍 때리다 거의 밤샜는데 불빛 바라보며 힐링 됐어요.


파라다이스 시티의 멋진 야경 뷰입니다~~  ^^




다음날 조식은 파라다이스 시티 온 더 플레이트에서 먹었습니다.
가격이 후덜덜~~  6만 원씩  ㅠㅠ
저희는 고등학생 조카와 초등학교 졸업한 딸.. 다 대인으로 적용해서 18만 원.  카드 할인 10% 받았습니다.
투숙객은 5% 할인받을 수 있고, 제휴 카드가 있다면 10% 받으시면 됩니다.

파라다이스 시티는 호텔 내에 쇼핑 공간도 있고 호텔 수영장 외에도 씨메르와 원더박스까지 호텔 안에서만도 즐길거리가 너무 다양해서 서울 근교 가족 호캉스로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