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네스트 호텔 (호캉스, 영종도 네스트호텔 인피니티풀, 플라츠 조식, 야들리애치킨, 일몰맛집, 영종도가볼만한 곳, 서울근교나들이, 인천공항호텔, 네스트호텔 스탠다드수퍼트윈)


영종도에 있는 네스트 호텔에 가기 전에 잠시 산책하러 간 하늘정원 유채꽃밭. ^^
하늘정원은 인천공항 근처라 건물 가리는 게 없이 시야가 확 트여서 좋아요.

하늘정원 산책하고 장모님집에 가서 바지락 칼국수를 먹었는데 딸은 칼국수 먹고 호텔에 오자마자 토하고.. ㅠㅠ  기운 없다고 누워만 있었네요.
날씨가 더울 때는 해산물 조심!!!



저는 네스트호텔 홈페이지 회원이라서 호텔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으로 스탠다드 슈퍼 트윈룸으로 예약했어요.

네스트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회원 혜택이 있어서 타사 예약 사이트보다 좋은 것 같아요.

요즘 들어 길 막히는데 멀리 이동하는 것보다는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호캉스를 하는 게 편해서 영종도에 자주 오게 되네요.


스탠다드 수퍼 트윈 씨사이드 뷰 룸에 더블베드와 싱글베드 한 개씩 있고, 서해 바다가 보이네요~


네스트 호텔은 집에서 가깝고 인피니트 풀을 이용하려고 온 거라 호텔 안은 크게 기대는 안 했어요.  ^^;;  네스트 호텔 아담합니다~~

호캉스를 즐기기엔 네스트 호텔  조용하고 가성비 괜찮아요.



네스트 호텔에 온 이유가 바로 스트란트 인피니티 풀 때문이었는데 결국 아이는 방에서 쉬겠다고 해서 둘만 이용했습니다.
인피니티 풀은 온수풀이라 따뜻하고요 풀에서 바라보는 바다 멋지네요.

네스트 호텔 인피니티 풀은 오후 7시부터는 나이트타임으로 분위기가 확~~ 바뀝니다. ^^
정말 좋아~ 조용하고 조명 이뻐서 더 좋아~


8시 야간 조명 켜지는 거 보구 저희는 바로 방으로 고고~
더 놀고 싶어도 이제 체력이 안됩니다.
이래서 자꾸 가까운 곳에서 호캉스만 하고 싶은가 봅니다.

영종도 네스트 호텔 최고 맛집인 야들리애 치킨 저희도 주문해 봤는데요 주문하고 15분 정도 후에 사장님 연락받고 입구에서 받아왔어요.

네스트호텔 오면 사람들이 꼭 시켜 먹는다는 데는 다 이유가 있었네요~  
야들리애 치킨이 타 지점도 맛있는 건 알았는데 오호 여긴 더 맛있어요.  네스트 호텔 맛집 인정!



집에서 챙겨간 빈파 로사 리갈 와인이랑 네스트 호텔에서 받은 와인!
와인잔이 이뻐서 한 장~~


다음날  플라츠 조식 먹으러 이동.
아침 먹고 근처 산책하고 룸에서 다시 한숨 자고 일어났더니  피로가 확 풀리네요.
집까지는 20분 정도 걸리니  나와서 근처 카페에서 차 한잔하고 점심까지 먹어도 시간 여유가 있네요.

영종도에 가깝게 살면서 언제 가도 길 막힐 걱정 없고 바다 있고, 산도 있고, 이쁜 카페도 많고, 호캉스 갈 곳 많아서 더 자주 영종도에 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서울 근교 나들이 오기도 편하고 가성비 괜찮은 호텔도 많아서 호캉스 즐기기에도 좋은 곳!

휴식은 집에서 하는게 아니라는 말에 저는 요즘 적극 찬성하며 자꾸 휴식하러 나가는 중입니다. 😂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