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하루하루 재밌게 지낼 수 있는 취미가 생겼습니다.
그건 바로 MEXC 로 신규 코인 투자하는 거죠. 전에는 IDO사이트에서 투자를 했는데 기다리는 기간도 있고 종류가 별로 없어 재미는 없었거든요. 물론 수익은 세지만요. 하지만 MEXC거래소는 매일매일 신규 코인이 나와서 재미납니다.  아무튼 제가 MEXC에서 재미나게 투자하는 방법 중 한가지 소개드립니다.

일단 MEXC에 로그인을 합니다.
혹 신규 가입을 하실 예정이라면 제 추천 ID가 아니더라도 추천인 ID통해서 하세요. 그래야 수수료 10퍼 할인능 받으세요. 아래는 제 추천아이디입니다.
https://m.mexc.com/auth/signup?inviteCode=1KsWL

로그인을 하면 여러 방법이있는데 일단 이번엔 킥스타터 입니다. 쉽게 생각하자면 MX코인을 구입해서 킥스타터 기간에 예치를 하면 MX코인 비율에 따라 신규 코인을 주는 형식입니다.

퇴근을 하고 새로운 킥이 모모있나 봅니다.
거의 매일매일 새로운 코인이 있으니 심심할 틈이없죠. 우선 MX코인이 많나야 신규코인을 많이 받습니다. 그러니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죠.  우선 ADAX. MMUI가 나오고 다행이 시간대가 틀립니다. 대박 둘다 올인 가능하네요.

 

그럼 신규코인을 받고 제가 추가 매수가 필요한지만 보면 됩니다. 백서라고 하더라고요.
ADAX는 머하는 크립토인가  봅니다. 내용이 넘 짧네요. ㅇㅋ 유동성 프로토콜이구만요.

이번엔 METAmji를 봅니다. 잘 모르겠습니다.  이번엔 신규 코인받으면 추매는 안하려합니다.

대충 MEXC에서 제공하는 코인설명을 봤습니다. 저는 왠지 adax가 끌립니다. 그렇다면 adax 홈페이지를 가봐야죠.

만든 사람부터 많은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슬슬 영어공부도 할겸 보다보면 하루가 아주 잘 지나가요.  

이런 식으로 신규코인에 대해 공부도 좀 하고 하다보면 좋은 점들이있습니다.  남들보다 빠르게 선점할 수있다는 점과 물론 RISK는 엄청 나죠.  하지만 선점의 효과는 크겠죠.

킥스타터의 경우 예치 기간이 끝나면 손실없이 동일한 MX를 다시 돌려 줍니다. 온전히 댓가로 신규코인을 받는 구조입니다. MX 가치만  폭락하지 않는다면 큰 돈 벌기는 어렵지만 매일매일 수익이있고 재미도 있규 일석이입니다.  이제라도 MEXC거래소를 알게 되어 좋네요 ㅋ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