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홍대나들이> 실내 사격장 스나이퍼 뱅- 이색 데이트 리얼반동 스크린 사격장

 

테마사격을 진심으로 좋아하는 중학생 딸아이와의 공동 취미가 바로 사격입니다. ^^

강남역에 있는 스나이퍼 뱅도 좋았지만 홍대로 이전한다고 했을 때 집에서 가까워져서 더 좋았어요. 

사춘기 중학생과의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방학하고 홍대 나들이도 할 겸 실내 스크린 사격장 스나이퍼 뱅에 다녀왔어요.

 

강남역보다는 규모는 작아졌지만 더 깔끔해진 스나이퍼 뱅.

리얼반동 타격감 사격을 할 수 있어서 스트레스 한방에 날려버리는 기분이라 집에도 스크린 사격 설치하고 싶은 마음이.ㅋㅋ

작년에도 딸아이가 탄피배출 너프건을 사달라고 해서 주문해 줬는데 혹시라도 총 들고 돌아다니면 위험하다고 절대

들고 외출은 못하게 합니다.  ^^;;  왜 하필 총을 사달라고 하는지???   

전문적으로 사격을 배우는것을 추천했는데 쉽지 않습니다. 

 

<홍대나들이> 실내 사격장 스나이퍼 뱅- 이색 데이트 리얼반동 스크린 사격장

멤버쉽 회원들 전용 총은 따로 전시해 두셨는데 멋지네요.  ^^

갖고 싶다~~~~

 

홍대 스나이퍼 뱅은 2개의 룸이 있고 강남점에는 없던 새로운 테마 사격장이 생겼네요.

사장님의 빨리 쏘는 노하우를 듣고 있습니다. ^^

처음에는 재미로 시작하지만 점점 승부욕이 생겨요.  리얼반동 사격이라 집에 오면 매번 어깨가 아프지만

사격할 때는 아픈 것도 잊고 과녁에만 몰입하니 집중력 좋아지는 기분이네요.

다양한 테마 사격이 있어서 친구들 모임 때 팀전으로 게임하거나 저희처럼 가족이 함께 방문해도 좋은 나들이입니다.

 

 

 

네이버 지도

스나이퍼 뱅

map.naver.com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