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이 리조트&스파 호이안 4 베드룸 빌라(베트남여행 숙소,  호이안 풀빌라 리조트, 가족여행리조트, 호이안자유여행)


2022년 12월에 저희은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으로 6박 7일 자유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두 달 전부터 여행을 계획하고 일정을 짜면서 좋은 숙소에 묵어보자는 큰 결심을 하고 호이안 코이 리조트 4 베드룸 빌라를 예약했습니다.


다낭에서 넘어올 때 이미 짐이 한가득.. 휴~~  
다낭과 호이안 이동할 때 짐이 너무 많아서 옮기는 것도 쉽지 않았어요.


저희가 여행하는 동안 다낭과 호이안은 부슬부슬 비가 내렸어요.
더운 나라인 줄 알았던 베트남은 습하고 춥고...
6월에 왔을 때는 엄청 덥더니 12월의 베트남은 비만 떠오르네요.



다낭에서 먼저 자유 여행을 하고 2박 3일은 호이안 코이 리조트를 예약하고 풀빌라여서 너무 기대를 했는데 비 때문에 전용 수영장은 그냥 구경만 하고 코이 리조트에서 할 수 있는 액티비티도 할 수 없었어요.


코이 리조트에 있던 기간에 행사가 있어서 한국인은 저희뿐이고 모두 현지인들이었는데... 밤늦게까지 너무 시끄럽고 조식 먹는 식당에서 계속 담배 피우고... 조용하고 한적하다고 해서 예약했던 코이 리조트였는데 와~~2박 하는 동안 한숨이 절로 나오더군요.

저희만 한국인이라 그랬는지 직원들이 계속 쳐다보는 게 느껴졌어요. ㅋㅋ 직원분들에게 인사도 잘해주고 팁도 잘 챙겨드렸더니 벨보이 하신 분도 한국인은 친절하고 스마트해서 너무 좋다고 한국 사람들이 베트남으로 많이 여행 오면 좋겠다고 하시네요.

저는 여행을 가면 보통 아침 6시쯤 리조트나 호텔을 산책하는데  출근 준비하는 직원분들 만나면 꼭 인사를 합니다. ^^  특히  감사를 표현하는 인사는 중요한 것 같아요. 인사를 잘하는 한국인!


호이안 코이 리조트는 정원을 이쁘게 가꿔놨어요. 눈이 깨끗해지는 기분  ^^
4 베드룸 풀 빌라 창밖으로 데봉 강을 볼 수 있는데 현지분들 낚시하는 모습을 자주 봤어요.



코이 리조트 4 베드룸 풀빌라는 수영장이 야외에 있어요. 3 베드룸을 산책하다 둘러보게 됐는데 거긴 숙소 1층이 수영장이라 날씨에 상관없이 물놀이를 할 수 있어요.


2층에는 욕실이 있는 방이 3개 있어요.


제일 끝방에 있는 방에 욕조가 있어서 저는 이 방을 선택했습니다.

침대 위에 꽃도 이쁨. ^^


다음날 비가 그쳐서 아이들 물놀이하려는데 바로 소나기 내리더군요. 하늘 맑을 때 찍은 사진만 보면 따뜻한 나라 여행 온 게 맞는데 현실은 계속 긴팔만 입고 다녔어요. 12월의 베트남은 생각보다 추워서 얇은 여름옷만 챙겨 가면 감기 걸립니다.


베트남 다낭 스타벅스에서 유아히얼 머그컵 기념품으로 구매하고 기념 촬영. ^^

비 때문인지? 다낭 자유 여행 후 호이안으로 넘어와서 인지? 숙소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서 정말 리조트에 쉬러 온 기분이었어요.

숙소에서 가장 긴 시간을 보냈던 호이안 코이 리조트 4 베드룸 풀 빌라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호이안 코이 리조트에 가실 때는 해충 퇴치약은 필수! ^^;;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