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

LA 자연사 박물관 방문기 17.09.27

하고싶은게 많은 40대 2018. 10. 5. 22: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달구리입니다. 오늘은 미 서부 LA에 위치한 자연사 박물관 관련하여 포스팅하려 합니다. The Natural history Museum of LA라고 하더라고요.

LA에 도착한 날 처음 방문했던 곳이기에 그냥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아쉽게 사진도 별로 없어요....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교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기 전부터 미국에서 공룡뼈 특히 티라노사우르스 화석이 가장 많은 박물관이라고 하여 따님과 상당히 들떠있었습니다.

LA 자연사박물관에 대한 간단한 인터뷰입니다. 내용 중 정정해야 될 내용있는데 미국에서 티라노사우르스 화석이 제일 많은 곳입니다. ㅎㅎ

한국에 있는 자연사박물관은 4군대 정도 가보았습니다. 대부분 모형들이 많았지만 이곳은 틀립니다. 레알 화석들이 있습니다.

하늘에는 수룡들이 둥둥 떠있고요. 땅에는 완전체 공룡 화석들이 우리를 반겨줍니다.

LA 자연사 박물관의 메인은 타라노사우르스 가족 화석입니다. 상어 가족과는 틀립니다.

척추일까요??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박물관 가이드께서 말씀해주셨는데 전세계적으로 티라노 어린이 화석은 거의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LA 자연사 박물관에는 있다고 하셨죠. 영어로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도 확신은 없습니다....

 

트리케라톱스 머리뼈들입니다. 엄청클 꺼라 생각했는데 작은 종류 인듯 합니다.

화석을 바라보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습니다. 여러 테마로 구성되어 있는데 아래 박제??가 있는 곳은 사라진 동물들 관입니다.

매머드 입니다. 크고 아름다워,,,

여긴 LA가 어떻게 탄생되었나, 어떤 점이 유명한가 이런 내용을 보여줍니다. 우리로 따지면 경주에 가면 경주 박물관 있나요.  그정도인 듯합니다.

하나하나 볼 수 있습니다.

 

누구나 꿈꾸는 레알 휀더기타!!!

그리고 가공전 보석 전시관도 있습니다.

쥬라기 파크 보면 이런 곳이 있었자나요. 여러 지형의 살던 공룡을 재현한 디오라마 입니다.

LA 자연사박물관의 얼굴이라고 할 수있는 초식공룡을 공격하는 육식공룡 화석입니다. 실제로 보시면 상당히 큰 화석이라 박진감이 느껴집니다.

천천히 보고 싶었지만 첫날이라 너무 피곤해서 자세히 볼 수가 없었습니다. 다시 못 가볼 곳인데,,, 시간도 애매해서 자세히 못 본게 아직도 아깝운 맘이 드네요. 아이와 LA 가신다면 디즈니랜드, 유니버셜 다음에 LA 자연사 박물관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른 좋은 곳도 있겠지만 다양한 화석을 실제로 볼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자나요ㅋ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