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라 여자입니다.
겨울여행하면 바다! 강원도 속초 대포항으로 가족 겨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전날까지 아이들이 픽한 메뉴는 생선구이!!!

막상 대포항 수산시장에 도착해서 게를 마주한 순간 생선구이 생각은 저 멀리~~ ㅠㅠ

청라딸과 조카가 게랑 회를 흡입하듯 먹기에 게를 먹기전에 튀김을 먹였습니다. ㅋㅋ

오~~ 속초 대포항 수산 시장에 있는 튀김 시장입니다. 들어서는 순간 그냥 맛있는 냄새가.
오징어 순대, 오징어 튀김, 갯잎 튀김까지.. 다 맛나보이네요. 저희는 게튀김을 구입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대포항 수산시장이 많이 바뀌었네요. ^^;;


정말 가격만 물어보려고 했던건데.... ㅋㅋ
결국 대포항 수산시장 두남자 활어센터에서 저희는 대게세트 (20만원)을 주문했습니다.

대게 세트를 주문하면 회가 나오는데 저희는 아이들이 회대신 라면을 먹겠다해서 홍게, 가리비, 전복을 넣은 홍게 라면을 선택했습니다.
오~~ 사진 다시 봐도 군침이.
라면 사리는 서비스로 추가 해주시더라요.
곧 나올 게는 아이들이 많이 먹을걸 알기에 청라남자와 청라여자는 라면을 후루룩. ㅜㅜ

라면 안에 있는 홍게도 살이 꽉찼네요.


기다리던 대게가 나왔습니다. 하트 뿅뿅~~
워낙 게를 좋아해서 울진 강구항에 가서 대게를 먹곤 하는데 대포항수산시장에서 먹은 대게는 진짜 엄지척!! 짜지도 않고 게살에서 단맛이 납니다.

청라 남자와 두남자 활어센터 사장님께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 인사를 드렸네요. 생선구이 먹었으면 어쩔뻔..ㅋㅋ

사장님께서 게는 4월이 더 저렴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독도새우 가격도 문의 드렸는데 새우는 5월이 싸다고 합니다.
4월에도 5월에도 아무래도 강원도 속초 여행을 가야할것만 같네요.

이렇게 단맛이 나는 게는 또 먹어야죠!!
4월에도 가족 여행은 강원도 속초~


게딱지에 밥도 비벼주셨네요. ^^
아이들은 이미 게를 먹고 배가 불러서 저랑 청라남자가 맛있게 먹었습니다.


처음에는 대게세트 20만원이 비싸다 싶었지만 먹고 나온뒤 그 가격이 전혀 비싸다고 생각이 들지않을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운동할 겸 바로앞 대포항을 둘러봤어요.
눈앞 바닷물에 떼지어 다니는 물고기들이 제법 많아요. 더불어 낚시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강원도 속초 대포항 가족 여행은 탁월했던 맛집 선택으로 대게세트도 먹고, 파란 바다 보며 절로 힐링이 됐던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 ^^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