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라여자입니다.
딸기가 제철인 요즘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가든 바이 라쿠' 딸기 부페에 다녀왔습니다.
매주 토, 일요일 12~3시까지만 운영하며 3월 21일까지 봄의 기운을 맘껏 느낄 수 있는 딸기 디저트 뷔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토요일 12:40분쯤 도착했구요 이미 만석이라서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을 구경하고 있었죠~ 방문전 인터넷으로 예약을 해야하는데 이미 예약 마감이라 현장에서 대기를 걸고 기다렸어요.


생각보다 일찍 연락이 와서 1:20분쯤 들어 갈 수 있었구요 다양한 딸기로 만들어진 디저트로 이미 눈이 상큼해졌네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딸기 디저트 뷔페라고 해서 디저트만 있는건 아니구요 핫디쉬도있습니다.
특히 안창살 스테이크랑 갈릭 새우는 정말 엄지척!!



개인적으로 해산물과 고기를 잘 먹지 않는 저는 뷔페에 가면 늘 비용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
청라 남자가 작년에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스트로베리 블라썸에 가자고 했을때도 디저트 싫다고 거절했는데 저는 이번에 가서 다양한 샐러드랑 안창살 스테이크, 갈릭 새우덕분에 오랜만에 입이 호강했습니다.


웰컴 드링크로 로제와인을 주시네요. 제가 두잔 다 마셔버렸습니다. ^^


아담하게 담겨있는 생딸기 주스 입니다. 딱 원샷하기 좋은... ㅋㅋ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의 다양한 딸기 디저트입니다. 특히 딸기 무스랑 딸기 요거트 맛있었습니다. ^^
스테이크랑 새우 몇개 먹고 저는 커피와 함께 다양한 딸기 디저트를 먹었습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랑 아이스라떼를 주문하면 바로 내려주십니다.



가든 바이 라쿠는 하우스 웨딩을 하면 이쁘겠다 싶은 느낌이였어요. 일주일전쯤은 청라남자와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안에 있던 가든까페에 다녀왔습니다. 매장안은 작지만 밖으로 나가면 야외 테이블이 있고, 정원 안에서 차를 마시는 기분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베이커리 가든 카페 정원입니다.

^^ 다양한 케이크... 매장에서는 쫀득한 치즈케이크를 먹었구요 초코무스를 포장해서 왔어요.


가든카페와 라쿠가든안에 있으니 예쁜 정원에 앉아서 힐링 받는 기분이 드네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인터넷을 통해 파라다이스 리워즈에 가입하면 파라다이스시티 카페와 식당에서 5% 할인, 결제 금액의 1%는 적립이 됩니다. 결제시 핸드폰 뒷자리와 이름을 얘기하면 할인적용해주시고, 차량 번호를 알려주면 주차 정산도 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연락처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안내 받을 수도 있어요. 문자를 받을 때마다 가고싶은 마음을 꾹꾹 누르고 있습니다. ^^;;

여름은 빙수 뷔페를 한다고 하니 빙수 뷔페도 기대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