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천에 사는 달달구리입니다. 오늘은 레알 베트남 쌀국수가 먹고 싶어 인터넷을 찾아보니 세나가족 서울에 오다란 쌀국수 집을 알게 되었습니다. 찾다보니 근처 청라 스퀘어 세븐에 있다고 하여 방문하였습니다. 역시 스퀘어7은 인테리어가 화이트톤으로 깔끔합니다. 몇 년 지나면 누렇게 될거 같은데,,, 괜한 걱정을 해봅니다.

세나가족 서울에 오다는 무인 계산기를 이용하여 주문이 가능합니다. 특이한 점은 타 쌀국수집은 메뉴가 많은데 이곳은 메뉴가 거의 면종류로 단일화되어 있습니다. 짜조만 별도로 있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원래 맛집은 메뉴가 많지 않자나요

오리지널과 프리미엄 쌀국수, 그리고 짜조를 시켰습니다. 인테리어는 역시 새로 생긴 곳이라 그런지 깔끔 깔끔합니다.

테이블도 깔끔합니다.

이쁜 물병과 함께 양파절임 그리고 이름은 모르는 ㅋ 반찬을 주셨습니다.

드디어 짜조 입장!! 제가 베트남은 가보지 못 했지만 한입 먹는 순간 중국 혹은 동남 아시아 쪽 맛이 느껴졌습니다. 다행이 한국 입맛에 맞게 약하게 넣어주셨지만 살짝 본토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저와 딸은 맛있게 먹었지만 와이프는 한개만 먹었습니다. 참고로 와이프는 해외로 여행가면 4키로 정도씩 강제다이어트를 하게됩니다. 내일도 대만 가는데,,, 강제 다이어트 예정에 있습니다. ㅎㅎ 외국 음식은 햄버거말고는 거의 못 먹거든요..

저와 딸은 중국음식은 거의 못먹고 홍콩 쪽 음식도 향신료가 강하게 느껴질 정도로 향신료, 고수에 약하지만 세나가족 서울에 오다 쌀국수는 맛있게 먹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전 맛있게 남김없이 모두 클리어 했습니다.

프리미엄 쌀국수입니다. 세나가족 서울에 오다의 쌀국수는 맛이 여타 쌀국수집과는 틀립니다. 저와 딸은 상당히 만족했는데 고수? 혹은 타 향신료에 많이 약하신 분들은 꺼리 실수도 있을 듯합니다. 그러신 분들은 음식 주문하실때 향신료 다 빼주세요 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리지널 쌀국수입니다. 면 양이 꽤 많으니 든든히 드실 수 있습니다.

스퀘어7에는 최근 핫한 곳들이 많이 입점하고 있어 굳이 멀리가지 않아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아요.
세나가족 서울에 오다 쌀국수 집은 저와 딸만 종종와서 먹어야 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